지난 4일 열린 제주노형로타리클럽 회장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 행사

지난 4일 메종글래드호텔 컨벤션홀에서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노형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열렸다.

이날 제주노형로타리클럽 제18대 회장(2018~2019년)으로 김진욱(돈마유통 대표이사) 로타리안이 공식 취임했다.

이·취임식 행사에는 새롭게 출발하는 제주노형 로타리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국제로타리 3662지구 금강 신영민 총재와 국내 자매클럽인 부산금정로타리클럽, 서울한수로타리클럽 및 지구임원, 제주지역 타 클럽 회장단, 회원 등 4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행사 중간에 신임 김진욱 회장이 사랑의 쌀 30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승화 회장에게 기부,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돼 취임식의 의미를 더했다.

사랑의 쌀 30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승화 회장에게 기부, 전달하는 김진욱 회장

김진욱 회장은 취임사에서 “참여하는 봉사의 마음으로 제주노형로타리클럽을 잘 이끌어 가겠다. 또한 회장으로서 책임과 소명을 다할 것이며 초아의 봉사와 로타리클럽의 이상구현에 힘쓰겠다”라고 하면서 “다양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신생클럽 지원 및 동남아 지역의 학교설립을 하나씩 실천해 나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5일 국외 자매클럽인 태국의 크렁터이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참석 및 글로벌그랜트 MOU 체결을 위해 현지로 향했다.

이번에 취임한 제주노형로타리클럽 김 회장은 도내 최초로 ‘무항생제 흑돼지’ 축산농장(HACCP)을 운영하면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펼치는 한편 제주노형로타리클럽을 통해 국제봉사와 지역사회 봉사를 꾸준히 전개해 왔다.

지난 2월 패밀리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기념촬영

이 뿐만 아니라 김 대표는 지난 2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하면서 도내 67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기도 했다. 또 김 씨의 아내인 박희정씨(49)와 딸인 김하나씨(27)도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하도록 유도하면서 제주지역의 유일무이한 패밀리 아너 소사이어티로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