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30일 (사)한국KBM지도자협회(회장 손은희) 창립식 마치고 기념촬영

(사)한국KBM지도자협회(회장 손은희)가 지난 달 30일 오전 11시부터 제주시내 메종글래드 제주 삼다정에서 창립식을 갖고 새롭게 출발했다.

이날 창립식에는 손은희 회장을 비롯한 이사진(강경미외 5명), (사)섬아트제주 강 민 대표, 제주관광대학교 뷰티디자인과 장예선 지도교수, 정동코스메틱 이지애 원장, 스킨케어 고미영 원장 등의 내빈과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한국KBM지도자협회 창립식 행사 모습

(사)한국KBM지도자협회는 국내 최초로 5가지 민간자격증(일반요가 자격증, 플라잉요가 자격증, 기구 필라테스 자격증, 헬스케어 지도자 자격증, 발 건강관리 지도자 자격증)을 받을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증한 등록협회다.

그동안 제주에서 손은희의 힐링숲과 힐링숲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건강지키미 역할을 해 온 (사)한국KBM지도자협회 손 회장은 16년간의 운동기술과 다양한 교육능력, 그리고 피부미용 프로그램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 협회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사)한국KBM지도자협회는 요가, 필라테스 등의 운동과 피부미용 전문 테크닉을 통한 지도자 양성뿐만 아니라 청정지역 제주의 맑은 공기와 힐링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콘텐츠 개발과 건강한 제주 만들기 프로젝트로 도민들의 체력향상과 함께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일도 하게 될 것이다.

이처럼 전국 최초로 제주에서 운동과 요가, 피부미용의 결합을 이뤄낸 (사)한국KBM지도자협회의 창립은 매우 의미가 크다.

(사)한국KBM지도자협회 손은희 회장

(사)한국KBM지도자협회 손은희 회장은 “앞으로 협회는 본연의 기능을 제대로 살리면서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 봉사활동과 공익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또한 창립기념식 때 모금된 성금은 지역에 있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 모두 기부하겠다”라고 말했다.

(사)한국KBM지도자협회 공식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sonhee2819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